+ new component
아??????????? 저는 그림도 이목구비주차도 인체도 모르는 사람인데요???????????
17년도인가에 그렸던 해파리
와 겨우 찾았다 제 인생 해파리 인외그림이에요
제 생애 많은 관심을 받았었던…
오아어아 밥먹으니까 졸음ㅇ이몰려와요… 절전모드 ON…
쌍만님에게 모든 걸 빼앗기다
조은아침잉에요……
쌍만님 머리 와압하고 먹어서 지능빼앗기
이건 오너캐나 다름없어져가는 이브의 가짜천사모습
저 이런 캐릭터도 엄청 좋아하는데 잘 못그려서 방치해둿어요.
해파리 자캐에는 다들 관심 없으신가요
저는 해파리를 무척이나 좋아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