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핸들을 일반도메인이 아니라 "서브도메인"으로 설정하는 방법 (아는 분은 아실텐데 이 팁이 잘 안보여서 작성함) →설정 →핸들 →내도메인을가지고있습니다 →(여기부터 이미지 참고) →[사용할도메인입력]에 서브도메인 전부 입력 "sub.domain .com" →호스트, 값 복사 →DNS 설정 들어가서 [타입] TXT [호스트] 그냥 "_atproto"말고 "_atproto.sub" 식으로 입력 (_atproto. 뒤에 서브도메인) [값] 복사한거 복붙 →설정 끝!!!! #블스사용팁 #블스사용법
2mo
EYEBALL COMPA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