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들을 일반도메인이 아니라
"서브도메인"으로 설정하는 방법
(아는 분은 아실텐데 이 팁이 잘 안보여서 작성함)
→설정
→핸들
→내도메인을가지고있습니다
→(여기부터 이미지 참고)
→[사용할도메인입력]에 서브도메인 전부 입력 "sub.domain .com"
→호스트, 값 복사
→DNS 설정 들어가서
[타입] TXT
[호스트] 그냥 "_atproto"말고 "_atproto.sub" 식으로 입력 (_atproto. 뒤에 서브도메인)
[값] 복사한거 복붙
→설정 끝!!!!
#블스사용팁 #블스사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