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남성 : "내 한 가지 궁금해가 (귓속말로) 만약에 대구를 위해서, 현풍을 위해서... 이런 말은 쪼매 그렇지만은, 당선이 될 시에는 약속을 지키겠지만은, 만약에 낙선을 했을 때 그 공약을 지킬 수 있느냐?" 후보 : "그걸 우예 지키노 그래, 낙선하면 아무런 자격이 없는데... 뭐 우예 지키노?" 남성 : "그래도 여당이라는 그 백그라운드가 있으니..." 시벌 사람이 눈치가 없으면 염치라도 있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