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하지만 오세훈은 그런걸 고려하고 던지는 놈이 아닙니다
17d
장동혁이 물어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2027년 전당대회에서 당대표가 되고 공천권을 장악한다는게 이 시나리오인데 저는 부정적입니다. 당권 잡는다고 그것도 총선 1년 앞두고 시장직을 던졌다간 그거 국힘 입장에서 감당안될걸요. 오세훈 자신은 시장으로서 계속 대선주자로 어필하고 누군가를 파트너 혹은 꼬붕으로 당대표를 세울거 같단 생각이.
17d
출퇴근장인
편전
근데 던질 가능성 높음. 서울시장은 이번이 마지막이고 남은건 대통령밖에 없는데 대선 나갈려면 당권을 쥐어야 하게 때문에
17d
편전
와...나 지금 단톡방에서 서울시민들 제일 개X같게 만드는 시나리오 봤음 : 내년 국힘 전당대회에 오세훈이 시장직 던지고 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