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Loading...
괴8, 죠죠 버닝중/장르계❌️
(기기 뽀가져서 당분간... 사담계가 되었슴니다🥲)
미킬
블스... 버리게 되었어요
갠사땜시 호날만 하는 계정이긴한데
절 보고싶다면 X(틧타) @mikill_7 로 오세용😘
개강이라뇨 이건아니지예
...볼펜으로 낙서할때마다 느끼는점
ㄴ디지털ㄹ 지우개가 그립따
여름의 뜨거운 낮... 같은 배경을 그림에 담는걸 좋아합니다만... 실제로는 여름을 싫어합니다...(더워요)
제가 손그림 안 그리는 이유가 디지털보다 밤티같이 그려져서🥲
뱀파이어 호시나
sd 좋군요
(기기가 없어도 볼펜 낙서라면 가능하기에 rkgk)
#블친소
#그림러_블친소
#크리스마스_블친소
맞구독&교류 전부 선호합니다!
알티 위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絵描きさんと繋がりたい
#블친소
#그림러_블친소
흔적 찾아가겠습니다👣
이거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