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튜닝이란 거 해보겠다 덤볐다가 선헷갈려서 이틀만에 D선 끊어먹고 ㅠㅠㅠㅠ 3개월 배운 플룻은 바로 연주 들어가는데 나는 두달 동안 개방현만 긋고 15인치(!)인데도 무거워서 어깨 아프고 이걸 계속 해야 하나 하는 의문이 좀 들어가던 그해 여름 어느 가게에서 이 음반을 발견했고 일단 피아노로 접했던 슈베 / 슈만 이 비올라가 있어??? 하는 개큰 기대를 하고 업어왔는데 갑자기 목표가 생기더군요 나는 아르페지오네를 하고 말 거야 youtu.be/znHKEbxIoEM?...
9h
YouTube video by Yuri Bashmet - Topic
youtu.be
Sonata for Arpeggione (Viola) and Piano in A Minor, D. 821: I. Allegro moderato
피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