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Loading...
Dandelion Angel
(콜로소 강의에서 시연한 일러스트입니다!)
전에 릴스중에 한국인들 양산쓰는거보고 한국인들 어두운피부 너무싫어해~~ 이러는거 봤는데 덧글에 한국거주 외국인들이 붙어서 한국 여름을겪어봤어?? 이래서 넘웃겻음 겪어봣냐고 진짜로 다타죽는다
근데 나 저때 탑라인 스이쿤이었는데 갑자기 뿽 하고 라우드궁 날라오더니 엠페르트가 죽어버려갖고 ?? 뒷걸음질 레전드다 했는데 녹화해서 다시보니깐 탑라인까지 헬프되게 조준해준것같음.. 진짜 쩌드본;;
저런거보면 햄.쥑들이랑 앵들이랑 식사비슷해서 넘귀여움..
텀라인 이상해씨 잡으려고 궁쏜것같은데 탑라인 어씨해준 라우드본 ㅠ
여러분의 분노를 일으키는 주제가 보이면 그냥 무시하고 관심 끄세요. 답글 달고 싶은 충동을 참지 못하고 반응하는 순간, 그 주제를 무료로 홍보해주는 셈이 됩니다. 침묵이 가장 효과적인 대응입니다.
스매커제일잘먹는까망쥑..
저빌이덜은...아직도 심이안보임 맛없나보네😨
네녀석 lgbt를 어떻게 한 거냐…
Lgbt…? 아아—. 이것말이냐?
킷사마!!!!!
page.nak1
외국 사람들의 "한국인 피부색"에 대한 집착이 너무 심하다고 느껴진다. 굳이 K팝 팬 아닌 사람도, 그냥 한국인인 내가 그냥 살고 있는데 자꾸 와서 피부색을 들먹이고…
저기..정말 상호명을 그렇게 지을 수 밖엔 없었나요..
샤샤. 블스 부흥회
샤샤. 블스 부흥회
샤샤. 블스 부흥회
샤샤. 블스 부흥회
초무
쥑
게뀰빡
doyo
J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