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rofile
by @danabra.mov
Profile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
by @jimpick.com
AviHandle
by @danabra.mov
AviHandle
by @dansshadow.bsky.social
AviHandle
by @katherine.computer
EventsList
by @katherine.computer
ProfileHeader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Header
by @danabra.mov
ProfileMedia
by @danabra.mov
ProfilePlays
by @danabra.mov
ProfilePosts
by @danabra.mov
ProfilePosts
by @dansshadow.bsky.social
ProfileReplies
by @danabra.mov
Record
by @atsui.org
Skircle
by @danabra.mov
StreamPlacePlaylist
by @katherine.computer
+ new component
Profile
Loading...
✨신점/영점/타로/사주✨상표특허등록完 요즘 무당 청해연입니다. 일반심리상담 가능:) 100%예약제*예약 안내 확인 후 연락요망! 🚫모든 자료와 내용은 상표 |해연타로| 에 귀속되므로, 허가없이 사용할 경우 법적제재를 가합니다🚫 일하느라 답이 좀 늦어요:3
신점*해연타로









Loading...
사실 트이타에도 개큰주접장문을 적다가 핫!! 정신차리고 지우고ㅋㅋ 소심하게 엄빠한테만 자랑했다가... 블스 어차피 교류하시는 분들 적으니까 갠찮지 않나?해서 대나무숲처럼ㅋㄱㄱㅋㅎㅋㅆㅎㅎㅋㅋ!! 언니 평생 음악해요!!!!!!!!!@@
그 액막이들은 어떤 방식으로 폐기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전용이 아니니까요! wavebox.me/msg/4lb077ut...
나머지는 내일해야지... 아이고 비오니까 삭신이 쑤시네...:3
혼자 거의 한시간을 신나서 동동거리다가 여기에만 자랑해요... 언니, 사랑해요... 저 진짜 초딩 때부터 팬이었어요. 지금도 노래방가면 언니 노래가 1순위예요... 제 거칠고 지난했던 왕따시절을 이겨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ㅠ(주절주접) 계탔는데 맞팔하면 도망가실까봐 티도 못내고...(잘못 누르셨을지도 모르자나ㅠㅜ)
사실 정치도 사람이 하는 일이라 큰 기대를 하는 편은 아니긴 해요. 그나마 일을 안하는 것보단 하는 편이 좋고, 되먹지 못한 깡패보다는 잔머리 굴리는 게 낫지~ 같은 느낌이라서요. 정치는 원래 깨끗하지 않은 사람들이 버티는 곳이라. 재활용이 되는 쓰레기를 고르는 게임이라고 생각하세요. wavebox.me/msg/4lb077ut...
물건을 들이고 계속 재수가 없거나 신경이 쓰인다면 보통 그 감이 맞습니다. (특히 인형류는 많이 타긴 해요.) 이참에 정리하시고 마음도 편해지시길! wavebox.me/msg/4lb077ut...
제가 알기로는, 절은 아무렇게나 세운다기보다는 어떤 계시 등을 통해 지었던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곳에 자리하라고 명하신 분을 불상으로 꺼내는 과정에 자연스럽게 모습이 드러난다고 들었어요. 인상이 좋고 괜찮게 느껴졌다면 잘 맞는 곳이니 다행입니다:) wavebox.me/msg/4lb077ut...
ㅋㅋㅋㅋㅋㅋㅋㅋ전형적인 사이비잖아용~~~!!! 근데, 되려 얼마 안봐서 너무너무 다행인 거 같지 않아요!!? 폭 빠지면 다시 돌아오는 데엔 엄마아빠할매할배가 다 붙어도 못꺼내니까요. 다음엔 같은 일을 당하지 않게 백신을 맞았다고 생각하세요! 혼자서도 깨달아 빠져나오다니 너무 기특해용!! wavebox.me/msg/4lb077ut...
넵, 보통은 그렇죠? 근데 액운이 사라졌다기보다는 누군가가 필요해서 가져간거라 다른 걸로 보답을 받을 거라고 하시는군요. 잃어버렸던 건 아닌 모양이예요! wavebox.me/msg/4lb077ut...
그건, 국내의 정치가 우상화(종교화)되어있기 때문입니다. 마치 북한처럼요. 사람은 내실이 부족할수록 힘의 논리에 끌려갑니다. 사람은 스스로가 틀렸다는 걸 잘 인정하지 않고요. 사람은 불편한 것을 마주하길 꺼립니다. 그래서 노예가 되더라도 거짓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저는 그래도 이 나라는 자정작용이 아직 잘 되는 편이라고 생각해요. 아직 핏물이 마르지 못한 땅이거든요. wavebox.me/msg/4lb077ut...
1d
2d
2d
1d
2d
2d
2d
2d
2d
2d
신점*해연타로
신점*해연타로
신점*해연타로
신점*해연타로
신점*해연타로
신점*해연타로
신점*해연타로
신점*해연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