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정치얘기 시사얘기 피곤하고 스트레스 받아서 안하시는거 이해합니다 이 난리통 속에 내가 다칠까봐 덕질만 하셔도 아무도 비난 안합니다 "정치얘기 보고싶지 않네요" 같은 소리만 밖으로 안내시면 됩니다 당신이 발 딛고 있는 땅에 세워진 나라의 존속여부가 걸린 문제입니다 목소리를 안내더라도 이야기에는 귀기울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