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망할건 대충 예상했는데 진짜 망하니까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내 평생 게임이 더 이상 발전하지 않는다니 맨날 스토리 기다리고 신캐랑 스킨 기다리면서 행복하게 했는데 그거 없으면 무슨 재미로 게임하나ㅠ 스토리 엔딩도 제대로 안내줘서 오래 봐왔던 웹툰 엔딩 보듯 후련하지도 훈훈하지도 않고 그냥 찝찝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