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Loading...
통합 연락망+적은 소통+통합 1•2차 연성계
p:솜님
긴스
멀티로앱을못해서(ㅜㅜㅜㅜㅠㅠㅠ)완전 통곡의벽임
언젠가 트위터가 망했으면좋겠습니다.........(진짜막이럼)
저는 잘지내요 요즘은 장르하고 커뮤다녀오고 천사도잘지내고있습니다 다들건강하신가요 행복하시고.... 늘 사랑합니다...
몰래들어와서 리야 구경하고가기.....정말좋네요
역시 블스를 활성화시키려면 장르계랑 분리를해야되는데
천사는잘지내요(정말많이)
트레틀....///
레미벨너무좋다고외치고사라지기
리야가너무좋다고외치고사라지기
Cooperrrr #trollsky
안녕하세요? 전잘지내요...
종강하고
영화 하루에하나씩보고
커뮤도다녀왔어요
근데 미디어 올리는걸 맨날깜빡함 ㅜㅜㅜ
요즘은 트위터에 그냥 올리고 있는데 이러면안되겠죠싶은데도....
밀리기전에 마저올릴까요냅둘까요
어쩌면 잘 안쓰게될지도모르겠습니다...🥹
너무귀여워😭
긴스
긴스
긴스
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