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부럽습니다 저는 사랑니가 잇몸을 엄청 붓게해서 대학병원 갔더니 이거 어케참고 이제옴? 이라는 소리를 들었으며.... 입안에서 2시간동안(진짜 이상하게남) 공사하는 소리가 낫으며...
15h
콩즙
사랑니.. 저도... 멀쩡히 자랐음. (그 이전에 교정 하느라 어금니 뺀게 사랑니에게 자리를 내어준 듯) 그리고 아직 멀쩡한거 보면 저는 축복 받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