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 성인 | 1차 OC & 커미션 위주 그림계
크레페 https://kre.pe/IBy2
커미션 INFO https://www.postype.com/@jabi-cm
Loading...
이번엔 진짜 폼만 만들면 저도 연교를...
🔗 posty.pe/b6xpwc
커미션 작업물~
블친님들 좋은 점심이에요🥰
사실 제가 오늘 생일이에요... 맛있는 거 먹으러 다녀올게요! 블친님들도 맛있는 저녁 드시길!
보다 상업적으로 잘 팔리는 이목구비를 그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하루입니다...
커미션 신청 감사합니다🫶
#絵描きさんと繋がりたい
#그림러_블친소
#블친소
블스로 온 기념으로 트친소를 열어봅니다!
주로 OC 위주로 돌아가며 맞구독, 맞교류 환영합니다^//////^
같이 작업하면서 교류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2차도 좋아하는데 2차는 소비만 하는 편이에요!
알티 위주로 성향 맞으시는 분 천천히 찾아갈게요!
블스가 더 좋아졌다 느끼는게…
트위터를 못 떠났던 또 다른 이유가 정치적, 세계적 문제에 관한 이야기를 빠르게 접하기 좋아서였거든요. 그런데 블스도 이제 빠르게 반응하는게 느껴진다. 심지어 훨씬 클린해!!!
작년 초를 겪으며 사회 문제를 외면하면 안된다라는 걸 다시금 깨달았기 때문에, 정말 정말 좋은 변화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