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오랜만의 수영일기 : 10개월이 넘었나 접영을 하고 있으나 진전을 보이지 않는 접영...! 평영하고 비슷한데 왜 다르지 평영 글라이드는 정말 빠른데 분명 그런 요소는 비슷하지만 접영은 물에서 나오며 팔 돌리는 순간 그간의 모든 노력이 무너짐ㄲㄲㄲ 그 외의 것이라면 요즘은 평범한 사람의 체력이 되었음 하루종일 움직여도 지치지 않으며 운동을 하고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 그전엔 그냥 몸져누움이 상태에 가까웠던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