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이거 진짜 웃긴 시날입니다... 12시간 했고 아직 안 끝났고 아직 웃김ㅠㅠㅠ 세션 내내 창문 닦는 소리냄ㅠㅡㅠ 당연히(?) 클막 가서 쌈판 벌일 거 생각하고 다들 간지 회상 롤플 해줄 거 생각하고 비밀 안 들여다봤는데 궁금해잉~~
3mo
중개업자
과연 5명의 테플 인원을 모집할 수 있을까 (PC5의 아이디어를 주신 중개업자님께 감사를 전하며)
3mo
티알상자
탁페스 무한허용으로 각잡은 애정촌 막장 인세인을 만들고싶은데, PC를 더 늘려야 n각관계, 문어다리 같은 난장판이 나올거같아...
4mo
티알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