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Loading...
sosan
아이패드 걍 잘 때 호빗 1편 틀어놓는 용으로만 쓰다가 브러쉬 첨 받아봤는데 넘 좋아서 신나게 그렸다~ 앞으로 자주 써봐야지
백만년만에 다시 건들다
아바타 3 재밌어요 뒤늦게 네테이얌 때문에 우는 중.. 어디갔어 돌아와
타로카드 컨셉으로 뭔가 그려보고 싶었는데 귀찮아서 완성 몬함 ㅜ
슬슬 일어나서 밥먹고 일할 준비 해야하는데 몸이 천근만근..이게 다 고양이 때문이다~~
오랜만에 방탈출겜 하니까 잼따
요근래 패오엑2만 주구장창 하다가 스팀 겨울할인이길래 가볍게 사본건데 친구들이랑 가볍게 즐기기 나뿌지 않아
그림 그린지 넘 오래 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