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Loading...
멍쪙
그림 잘 안그림. 구독계 안받음. 무멘팔인지 뭔지 다 괜찮은데 내가 싫으면 블락할수도 있음.
"Thank you for walking with me all these years."
youtu.be/TyUzUuzlPmY
넘나 더운것
아냐. 딱 한번 해본거같긴 하다.
예전에 시계회사 다닐때
얘들아 나 헐값에 총사게 됐다(진짜 총이 아닙니다)
얼른 우리 디쟁 퇴근시켜라 집에 메타몽이 기다리고 있다고
Destiny 2
이제ㅔ 저기에 동전을 모아봐요
나 오늘 우체국 가는데 어떤 강아지가 나한테 인사하러 와줌. 나도 인사해줌.
아쉬운 점이라면 오프리쉬였다는것......
멍쪙
대장 택배 도착했다는디
아 추운거랑 겨울 좋아하는거랑 다르지
박스 살필요 없겠군! (적당히 포장에 성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