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그 선생님들 그림 ...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한데 딱 봤을 때 뭔가 15세~19세의 사이를 걸어다니는 그런 그림이다? 싶으면 플래그에서 '노출'을 선택해주시는 편이 좋습니다 블루스카이가 생각보다 그 규제가 있어요 올리는 걸 아예 제한하지는 않지만 공공연하게 플래그 없이 게시하면 정지 위험이 있습니다
Oct 19, 2024
쏘가리 / SSoG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