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근데 에스더는 나중에 김기려 속을 다 알게 되어도 그렇군요. 할 것 같음. 실망하지 않으셨나요? 실망, 실망이라… 그 말은 좀 이상하네요. 내가 당신에게 기대 했던 건 본인을 그만 학대하는 것이었으니까요. 당신이 영원히 착하게 있어주길 바란 적은 없어요. 오히려 너무 답답해서 조금만 못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니까요. 그런가요. 네. 근데 듣다 보니, 당신은 딱 제가 원하는 만큼 못됐어요. 얼마나 기쁜 일이에요? 당신이 원할 만큼이라는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