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Loading...
2차 1차 그림계
자유롭게 씁니다
짱
명태데이 그림 그리려고햇는데.. 어제부터 감기걸려 한나절 누워있었더니 결국 늦어브렷다~~~
이제 오는 우태 f1카페 협력 ..! >> x.com/97_wsts
명태 카페 협력 🥰
애초에 sns를 잘 안해서,, 머쓱,,
그래 블스도 만들어놨는데,, 블스를 좀 쓸까,, 하지만 정말, 그림 백업과 업로드를 정말 귀찮아하는 속성,, 일단 하는 일이나 잘하자 하고 다시 백스텝 밟는 것,,
그리고 요즘은 cp 리퀘를 받고 있습니다.. 너무 재밋게 작업하고 있어용..! 🥰 >> www.postype.com/@qjqjap/requ...
갑자기 근황 와다다 올리게 되는데 ... 파판 업뎃되고 또 열심히 하는중...
비?계는 아니고 비밀글 기능인데 한 번 써보실 분?
쓰기 전에 글을 공개할 사용자 리스트를 블스에서 만들고 쓰셔야 합니당
bsky-tools.vercel.app/secret-post
짱
짱
짱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