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울 트친들이 여기 가득 있었구만! , 뭐... 전에도 트위터 망한다고 해서 다들 막 피난간다고 했는데 잠잠해져서 이번에도 그럴것 같긴한데 머스크가 계속 트위터 가지고 있는 이상 또 모르니까... 암튼 블스는 피난용으로 만들어두고 잘 안 쓸것 같긴한데 트친... 아니 블친 여러분들 잘 부탁드려용~~~
Oct 17, 2024
서울★남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