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경멸과 애증 그리고 애정... 경결2 그리고.. 난 자두 언니를 처음 대면했다. 말로만 전해들었지 실제로 만날 기회는 없었다... 난 20대 초반부터 사람을 상대하는 일을했다.. 그래서 나름 사람과 대화를 해보면 그사람은 성향을 알수 있다고 자부하며 살아왔다 그녀의 첫인상은 단정하고 단아 하였으나 나를 보는 시선은 경계의 눈빛이였다. 금전적 심리적 도움을 받고 있는것 동생을 통해 들어서 알고 있을것이고.... 고마운건 고마운거고 본인 동생을 하찮게 대하지 마라는 듯한 경고성 발언들... 기분이 상했지만 충분히 이해 할수 있다
11d
앙마&복숭아&자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