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경멸과 애증 그리고 애정... 경멸...1 난 전형적인 경상도 남자다. 20대 초반 어린 나이에 결혼해서 사업을 하다보니 곧 50을 바라보는 지금에서야 조금 유순해진? 어쩌면 성격을 숨기고 사는~~ 난 절대 밖에서의 기분을 집으로 가져가지 않는다. 화풀이의 대상이 가족이 되어서는 안되니까 지난 4~5월 뜬금없는 전쟁소식에 직격탄을 맞았다..원자재 수급 문제로 공장은 멈추었고 혼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때쯤... 일본에 있는 자두 언니또한 일이 한가해져 동생이 자립 후 어떻게 지내는지 보고싶어 한국에 왔다
12d
앙마&복숭아&자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