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블친소 #그림러_블친소 #크리스마스_블친소 ((((일론 대스크 또 난리쳐놔서 이동을 꾀 해봅니다... )))) 퀭씨라고 합니다. 만화를 그리고 있어요. 이번에 출간을 했고 내년에 또 출간을 앞두고 있습니다! (연초엔 SF단편집 E북을, 연말엔 반짝이 북펀딩을!) 뭐든 많관부! 메리 크리스마스!🎄
6mo
퀭씨 QUENG.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