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Loading...
새 컨셉...
계속 그려유...
새 컨셉 짜는중...
크악...한화 져버리네....아쉬워,...
낙서 타입으로 끝난 컴션
버니스 뽑느라 10만원 넘게 썼다 ^^
커미션으로 열심히 일해야지...^^....ㅋ...ㅋㅋㅋㅋ...하...
기존 트위터 트친들 보면 앗!xx님이당 ㅎㅎ 이러고 괜히 반가움 ㅋㅋㅋ
#絵描きさんと繋がりたい
#그림러_블친소
#블친소
안녕하세요, 트위터에서 넘어온 시신이라고 합니다.
주로 OC와 팬아트를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こんにちは、ツイッターから来たSeeshinと申します。
主にOCとファンアートを描くイラストレーターです!
작은 계정부터 시작하는것도 나쁘지 않네요....🥰
일단 무지성 팔로우 갈겨놓고 있습니다ㅎㅎ 어렵지 않아요 편하게 팔로 주세용
Mimang
Mimang
Mimang
Mimang
Mimang
Mimang
Mimang
Mimang
Mimang
시신 seesh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