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Loading...
2년만에 컷트했더니 머리카락이
기부가능한 길이래서 기부함
폰카로는 세명 동시 찍기는 무리
아무튼
안데르센 가족 완성
모작 해야지 해야지 노래 부르다가
ㅈ진짜 하게됐는데
생각보다 더 노잼이라
관둠
이번 그림 좀 정신없는데
내 눈엔 예뻐보여서 큰일임
이ㄷ야 딸기주스 넘 달아서 반도 못 마시고 남김
액상과당 러버의 수치다
저와 미노스의 생일입니다 여러분
아
아무도 관심없는 그림을 애써 그려 올리는 행위에 갑자기 현타가 옴
그치만!
미노스 생일이니까!
새 가족
파래김
파래김
파래김
파래김
파래김
파래김
파래김
파래김
이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