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맘익속 바로 알아보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퍼리 주력이시라서 그런걸까요 스우님의 복슬복슬 캐릭터들 참 귀엽습니다
17h
ㅇ
정말 대놓고 적으셨어 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 정말 제가 아닐수가 없다 심지어 4일만에 제 답글 받고 처음으로 적으셨다는 것 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근데 저는 진짜 잘 모르겠는데 그림체가 미애니 같다는 평을 많이 듣네요? 어떤 부분에서 그렇게 느껴지는거지 흠..🤔
18h
이분 수인을 굉장히 좋아하십니다. 이거 솔직히 맘대속이죠. 그림체가 엄청 개성 있으시고 살짝 미애니 쪽 느낌이 있으세요. 이 분과 교류 더 자주하고 싶고요 친해지고 싶습니다 ㅎㅎ
치즈쥐🧀스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