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모닝입니다! 몸이 아파서 흑화하고 있었습니다^^* 친친 라디오 아침부터 들으면서 그래도 웃고 있어요. 여러분들은 아프지 말고 몸 건강히 하이팅밤팅하세요! (* ´ ▽ ` *)
와끼 샀어요(^_^)v
노아 이 증명사진 너무 좋지 않나요...( ノ^ω^)ノ💜
어라 아니넹
플나잇입니다! 오늘 하루 저 엄청 잠잠했죠? 아픈 몸을 회복시키느라 보양식도 챙겨먹고 계속 자고 하느라 그랬답니다...😘 그래도 잊지 않고 와끼 산 저... 대단해요👏👏셀프박수
오늘따라 봉구가 너무 예뻐서 계속 보게 되네요🩷 여러분도 보고 힘내시라고 봉구 두고 갑니다! 잘자고 내일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