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혹시 클래스 101 4인 구독권(1년) 관심있으신분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절 포함해 남은 3분이 다모이면 결제 해보려고합니다. 아마 파티장이 깡으로 1년치 긁고 파티원에게 금액을 받아야하는데 이 수단이 링키드라고 수수료내고 분배해주는 시스템을 이용하던가 저희서로를 믿고 1/4금액 1년치를 제게 입금시켜주시던가, 아니면 제가 파티원 믿고 월마다 결제금액을 받던가 하는 방법이 있을 것같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