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yuki's Main」 ⋆.*ೃ :𖧧
( ᵔ ᗢ ᵔ )
제 오너캐예요! 잘 부탁드려용~😋
요즘 날씨도 추운데 간식이라도 드세요들
그린게 아직 없어요... 트위터에서 넘어온거지만 공계도 만든지 얼마되지 못했습니다 ㅇ<-<
하지만 퍼리! 수인! 퍼리화 좋아해요!
간간히 낙서 그려서 올릴 것 같아요
퍼슈트도 장만하려고 돈을 모으고 있어요🥹👍10년의 꿈을 이루리라...
흔적 남겨주시면 찾아갈게요! 계속 혼자서만 덕질했기에 퍼리를 파시는 분이 필요해요... 함께 놀아요 🥲🫶🫶
#퍼리_블친소
#수인_블친소
퇴근! 이지만 회식....
✨ 초코버블티님 생일 축하드려요! ✨
요즘 바빠서 블루스카이 활동도 못 하고, 시간이 조금 부족해서 퀄리티가 많이 아쉽지만,
초코버블티님께 기쁨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앞으로도 행복 가득한 하루하루 보내세요!
좀 많이 늦은 것 같지만, 다시 한 번 생일 축하드립니다!
@furrylove1.bsky.social #생일축하 #퍼리 #그림 #생일축하
#furry #art
푹신한 기위님이 추천해 주신 하늘에서 떨어지는 화울을 그려봤습니다!!
떨어지는 느낌이랑 채색이 어려워서 잘 못 그린 거 같지만;;
완성했기에 한번 올려봅니다!
#퍼리 #그림 #ケモノ #furry #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