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단색으로 주라고했는데
나는 그냥 단색하면 죽는 병있어서
어쩌다보니 머리 하이라이트랑 보정까지 해서 줌
청우는 진짜 1년에 1번씩은 그리는듯…..
오늘은 제 생일입니다
여행중이라 자축그림은 못그렸고
내일 제대로 그려야지
아...지금보니 오늘 그린건 밀도가 좀 부족하긴하다...
그래도 훨씬 깔끔해진듯
오랜만에 그림 그렸어요
저 커뮤갑니당
반짝거리는 채색을 연습하고싶었어…
커뮤 갈건데 동결 될 거 같아서 불안해요ㅠ
#oc
(공익RT요청)
요것은 제가 가장 신뢰하지 않는 리스트입니다.. 실제로 블친 여럿이 여기갇혀있었고요 어느날부터 안보인다더니 이것때문이었음
스팸봇계가 팔로워가 비정상적으로 많다는 이유로 만든 스팸리스트인데 문제는 봇계가 아니어도 팔로워가 5000명 이상이면 다 리스트에 넣습니다
블친이 없어졌다면 이 리스트를 해제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