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중위 임금 대비 최저임금 수준은 62.2%로, 적정 수준의 상한선인 60%를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걸 '중위 임금이 낮다'고 해석하지 않고 '최저 임금이 높다'고 해석하는 기자님은 대대손손 평생 빌어쳐먹으실겁니다. 미리 축하드립니다.
처음엔 멍머미란개
경총 "한국 최저임금 G7 평균보다 많아…생산성은 하위권"
주요 통계로 본 2027년 적용 최저임금 조정요인 분석 보고서 최근 10년간 우리나라 최저임금 인상률이 선진국인 주요 7개국(G7)보다 크게 높았던 반면 노동 생산성은 G7 평균에도 미치지 못했다는 분석 결과가 나왔
n.news.naver.com
🗞️연합뉴스 속보 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