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반과 과로사 자체가 늘어나는 게 아니라 위반 적발과 과로사 인정이 늘어나는 거라고 생각함,,,
최근 3년 사이 주 52시간제를 위반해 적발된 기업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과로사도 증가세입니다.
🏳️⚧️ heartade | 하세
최근 3년 사이 주 52시간제를 위반해 적발된 기업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과로사도 증가세다. 14일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소속 김태선 더불어민주당 의원실이 고용노동부로부터 받은 자료를 보면, 지난해 주간 근로시간을 연장근로 포함해 52시간으로 제한한 근로기준법
www.hani.co.kr
한겨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