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위반과 과로사 자체가 늘어나는 게 아니라 위반 적발과 과로사 인정이 늘어나는 거라고 생각함,,,
8mo
최근 3년 사이 주 52시간제를 위반해 적발된 기업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과로사도 증가세입니다.
8mo
🏳️‍⚧️ heartade | 하세
최근 3년 사이 주 52시간제를 위반해 적발된 기업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과로사도 증가세다. 14일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소속 김태선 더불어민주당 의원실이 고용노동부로부터 받은 자료를 보면, 지난해 주간 근로시간을 연장근로 포함해 52시간으로 제한한 근로기준법
www.hani.co.kr
[단독] 주 52시간 위반 기업 3년 새 63%↑…과로사도 늘어
한겨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