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랑 젤다랑 파야 어떤 느낌으로 좋냐면
누구누구는 여자친구일뿐이고 어쩌고저쩌고 하는 건 당신밖에 없다고 하는 만화처럼 좋음
👸 링크 ... 요새 카카리코 마을에서 지내는 시간이 늘어난 것 같아요 혹시 저와 함께 지내는 게 힘든 걸까요
⚔️ 아니에요 공주님 카카리코 마을은 파야를 만나기 위해 전보다 자주 방문하고 있을뿐입니다 전 공주님과 함께 유적 발굴하다가 시공간을 넘어 하이랄을 탐험하게 된다해도 언제나 공주님 곁을 지킬 거예요
👸 그런 거죠 ? 후후 다행이에요
👁 (링크님 ... 젤다님 ... 정말 멋진 분들이에요 ...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