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아직 확정난 건 없고 마음만 조금씩 흔들리는 상황이라 블스에만 조심히 올려봅니다. 음...봐서 군수나 전역 후 반수?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되면 아마 군대 갈 때 이쪽 판도 완전히 떠나거나, 재수 하고 나서 다시 0부터 시작하게 될 것 같습니다. 냉정하게 말하자면, 제가 보통 무언가에 빠지면 짧게는 몇 달 가고 길면 보통 1년 정도 입니다. 네. 그림이 조금씩 눈에 안 보이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현생이 안 받쳐주면 꿈도 꾸기 힘들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말이 좀 길었네요. 무튼, 확정나면 다시 공지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