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호시나가 나루미 죽는 꿈을 꿔서 꿈에서 깨어나자마자 나루미가 무사한지 확인하기 위해 바로 달려갔으면🥹🥹.. 냅다 찾아갔는데 나루미가 대원들이랑 잘 있는 걸 보고 안심한 호시나는 본인도 모르게 눈물이 주르륵 흘리고 나룸은 첨에 쟤 왜저래 하고 경악하는 표정을 짓다가 좀처럼 눈물이 그치지 않는 호시나를 보며 다른 대원들에게 나가라고 눈치준 후 토닥토닥 감싸안아주면 좋겠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