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Loading...
主花 MAIN
P3R(dlc), P4G, P4D, P5R, 完
P4U2~
24
정말 트위터가 터졌겠다
좋은 소식을 들음...
기대된다 ㅎㅎ
사실 자고 일어나면 그냥 해결되어있을문제라는걸 아는데 괜히 새로고침해보고 그러네
벌받는기분이다 사실 착하게안살았어요
근데요?? 문제가 될까요?
이제 트위터는 웹트 미디어도 안보이고 2장이상 올리면 확인이 안되는 폐급 스엔스가 되었구나...
나는 무얼 먹어야하는가? 콩밥?
그냥 할거하러가야겠다 ... 한시간쯤뒤면 해결되어있겠지?
나에게는 먹여살릴,.... 게 있다.
와진짜 한시간지나니까 해결됐네
24
뭔가..뭔가를 하고싶다 (근데 할일이 너무 많음..)
#Persona4 #ペルソナ4
투이타에 안 올린거 올림 님들만 봐(ㅋㅋ)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