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로 그림 그리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12.9인치 5세대/ 애플펜슬 2세대 사용중
趣味で絵を描いています
iPad 12.9インチ 5世代/ アップルペンシル 2世代 使用中
I'm drawing as a hobby
iPad 12.9-inch 5th gen / Apple Pencil 2nd gen in use
Sucrose
Loading...
원신 바레사 그림
#varesa #ヴァレサ #원신
#絵描きさんと繋がりたい
#그림러_블친소
#블친소
반가워요
#絵描きさんと繋がりたい
#그림러_블친소
#블친소
안녕하세요!
반짝한 미소녀를 좋아하는 엄지입니다!
맞팔이신 분들은 멘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알티위주로 천천히 찾아뵐게요~
왼팔 두께 조정해서 재업
#양아지 #팬아트 #art
픽시브 계정이 드디어 생겼습니다.
pixiv.net/users/5252520
많관부!
ピクシブアカウントがついにできました。
www.pixiv.net/users/5252520
どうぞ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