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하...홈페이지와 동맹들이 폭파되서 흔적도 안남고 날아갔지만 우리 머리속에 있는 그 어처구니 없는 어그로 배틀들...몇년 지나 온리전 열릴때 행사명이 논문배틀인거 보고 그것 조차도 추억으로 승화시켰냐며 깔깔 거렸찌만 지금도 그 시절은 저의 아침 현타 주 고객으로 자주 이마박기를 시전하게 만들고 있으며() 슨스 글에 인용알티로 어그로? 너무 쉽죠 그때는 남의 홈페이지 게시판 들어가서 장문의 게시글 써대면서 남의 최애 까기 쵱컵 후려치기 나의 최애 신성화를 해댔...........살자말리니 그만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