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만년필이요?!?!?!?!?!?!?!?!?!?!?아니 왜 이걸 올려야지 이걸 왜 따로 빼놓은거야!!!!!!!!!!!!!!!!!!!!!!!!!!!!!!!!!!!!!!!!!!!!!!!!!!!!(지갑을연다)
4d
쿠온久遠Kuon
밤티라는 단어는 알았지만 어따쓰는지 몰랐는데요 이제 알았습니다.
4d
쿠온久遠Ku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