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글레이즈 쓸까말까? 고민하시는 지인분들을 위해 비교짤을 만들어봤어요!✨ (※그림 사이즈를 일부러 크게 올렸습니다. 클릭해서 보시면 차이가 좀더 잘 보이실거예요!) 동일 옵션인데도 맥이 화질 저하가 훨씬 적은걸 보면 글레이즈는 애플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인 것 같네요 (※맥 환경에서의 화질 테스트는 리페님께서 도와주셨습니다!!) ✨개인적인 결론: 화질을 중시하는 윈도우즈 사용자라면 글레이즈는 큰 메리트가 없어 보입니다ㅠㅠ 클튜의 전용 필터를 이용하시거나(화질저하는 있지만 속도가 훨씬 빠름), 워터마크 쪽을 더 추천하고 싶어요.
Dec 4, 2024
심해 8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