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얼마 전부터 기침 같은 캑캑 소리를 내서 기관지염인가 하고 병원에 내원했다가 심장병 진행중이라는 진단을 받았어요...😢 (심장 기능이 떨어지면서 심장이 부풀어 기관지 협착이 발생하는 증상)
약 먹으면서 치료 필요한 단계라 오늘부터 투약 시작했어요🥲... 그래도 비슷한 병 있는 친구들이 이미 폐수종 진행된 상태로 내원하는 경우가 많은데 강아지는 폐나 신장기능은 다행이도 정상이라고 해요!! 지금부터 잘 관리하면서 약 꾸준히 먹으면 예후가 좋아질 수 있을 거라고 하셔서 열심히 관리해줄 예정입니다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