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Loading...
직장인25⬆️/잡덕/일상, 인형, 2차 위주 빙글빙글 돌아가는 계정/그리고 싶은거 그림(BL이 주)/탐라대화 많음/FF14함/호요버스, 프문, 귀칼, 진격거, 펠월드, 에이스테, 히로아카, SKY, 단다단, 최애의아이 등 논란 장르 및 이기노야체,~띠 지뢰, 🚫AI/언팔 자유(언팔 하심 수동으로 정리 하겟습니다)
취업한_마이니
요즘 냅다 립구 하컨 도장깨기 다해서 진짜 이게 할게 없네
아 일에 찌들어 보여서 보기 좋다 얘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진짜 한 반년??오지게 바빴는데 할게 없으니까 죻구만
허어ㅓㅓ 오늘 괴이한 몽마도 4천 찍고 립구 하컨 끝낫다...허어ㅓㅓㅓㅓ.....
티친이랑 썰풀다가 발열되면 물 부어버리는 이야기 나와서 낙서
돼지에게 털 붙여주기
🌿
6색 마커로만 그리기
꿀잠의 형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