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관계 대화
“꿈에서 모르는 사람이 나 좋다고 따라다녔어“
그래? 다른건 더 안 했어?
“응 다른건 안했는데 여보 이런거 좋아하잖아”
응 다른 사람이랑 해주면 안돼?
“내가 손잡고 키스해도 돼? 다른 사람한테 뒤로막 이렇게도 해도 돼?”
어 다른 사람꺼도 막 먹어주고 해도 돼 내가 보는게 불편하면 자리비켜줄게
“안봐도 좋아? 내가 그 사람꺼도 먹어주고 이렇게 하는데 내가 너무 좋아하면 어떡해?“
너무 좋아하는게 야한거야 나중에 기회되면 꼭 한번해줘
”..응“
#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