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점심때 애를 낳았으면 그날 저녁때 컴퓨터를 켜진 마십시오" 상상해 본 적도 없는 조언..
5d
laystall 🇵🇸🌺🎗️
.........하지만 점심때 애를 낳았으면 그날 저녁때 컴퓨터를 켜진 마십시오. 저는 별 생각 없이 그리 했다가 뭐가 잘못되었는지 애 태어나고 거의 1년간 약지랑 소지 쪽 감각이 안 돌아왔으며 그거 회복하느라 한의원과 정형외과에 솔찮게 돈 썼음. ㅠㅠㅠㅠㅠ
5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