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아익ㅋㅋㅋ 아침에 마감한 뒤 기분 좋게 한잔하고 일어났는데 피드백 수정이 까다로운게 여러개 와있고 (단순히 손이 가는게 아니라 고민을 해야함) 카이져는 치우기 힘든 곳에 토해놓고 컴은 UPS경보가 울려서 배터리 교환해야 함 😇 오래된 모델이라 아예 새로 사야하려나? 암튼 어수선하지만 오늘안에 다 해결할테니 괜찮다...
14d
n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