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여러분 제발 블락한 계정 봤다고 저주하고,슬퍼하고,모욕하고,울음울고,처연하고,분노하고 이러지들 마지고 니손해ㅋㅋ 하고 넘기세요 속으로 걍 니손해임 열 번 외치고 다른 일 하러 가세요 님 싫어서 블락한 사람이 만약 님이 기분 나빠하고 있는 걸 보면 오히려 좋아하겠죠 님들이 선-오히려좋아' 해줘야 블락한 사람이 부들부들 한다고요 아님 최소한 그걸 티를 안 내야 블락한 사람이 좋아할 일이 안 생기죠 님들이 오히려 그걸로 날뛰고 있으면 쟤들이 더 날뛴다니까요 도파민의 시대에 최고의 무기는 먹금입니다 먹금하세요 공익광고협의회 띠리딩띵
5mo
초무
뭐? 나를 블락했다고? 이런.. 나의 훌륭한 수제 포스트를 이제 보지 못하겠군 불쌍한 필멸자여 대강 이런 마인드로 블루스카이 하면 좀 괜찮지 않을까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