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Loading...
momofukki 【20↑/네타바레&여성향】韓国語と日本語_女性向/フォロー_フリー/デジモン_ ヤマタイ中心/たま違うジャンル語(07th , TOZ) / Don’t repost my work picture /
🦋momo🦋
드디어.
🦋momo🦋
오늘 세션 두 컷요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쇼녀석 민첩대항 할때마다 지는거 너무 웃기고 ㅠㅠㅠ
(웃으면서 울음).
역시 크툴루의 묘미는 주사위 판정이 모든 것을 좌지우지 한다인데, 쇼유토 바다의 혀 후반부가 주사위 도파민을 채우다못해 한도초과라서 쫄깃하다못해 공포였다. (재미있었다는 소리) ...정말...판정 수치가 굉장했는데 네타라서.
어쩌지...너무 우울해졌는데. 뭘해도 노력해도 원하던 결과대로 안나오는 것을 현실로 자꾸 부딪치면 의지가 자꾸 꺽이는데
주사위 뒤에 사람 있다.
이번에 완성했던 유토 프로필 그림. 왠지 모르게 홀린 듯이 단숨에 그렸다. 그래서인지 이성 60으로 대성공을 두번이나 보는 기함을 보여줬으며.
내가 보려고. 쇼유토 티알 로그 백업. 언제나 감사합니다!! bbbs.tistory.com/category/TRP...
🦋momo🦋
🦋momo🦋
🦋momo🦋
리밥/어째서
🦋momo🦋
얼굴 마주하고 대화하고 싶은 쇼와 도망치던 유토 ㅠㅠ 민첩대항에서 맨날 극단 띄워버리는 유토 주사위로 오랜기간 삽질하던 쇼유토 페어, 드디어 오늘 주사위의 허락을 받아 고백하고 사귀다!!!!!
풍악을 울려라~!!!!!
정말 멀리 돌아왔구나 🤣🤣🤣
🦋momo🦋
🦋momo🦋
리밥/어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