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 component
Loading...
사담 많이 할거라 구독 비추
그림은 모아서 올라옵니당
고딩☁️
하잉
블스 탐라?는 정말정말 느리구만~
하이하이
이과조는 오랜만에 그린듯
다들 수능 수고해떠~
이제 그다음은 나,
블스 한달만이라코
블스는 비팔알림 뭐 그런거 없나
나 그거 설정을 못해가지고 불편해서 지웟던건대
알림을 꺼두니까 잘 안오게 됨,,,
허허
사실 어제 파티룸 갓엇어요🥰
가서 오타쿠 발표회도 하고 마라탕 3만원어치 시켜먹음(사람3명)
내가 트위터리안에서 스카이워커가 됐다고?
나 제다이야?
모닝블스
고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