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in
Post
by @danabra.mov
PostEmbed
by @danabra.mov
Record
by @jimpick.com
Record
by @atsui.org
+ new component
Post
“하지만 이유를 알면 뭔가 할 수 있는게 있겠죠 그 생각만으로도 예전보단 좀 나은 것 같아요” 멋지다 토라! 의문과 불만 막연한 불안이나 억울함으로 끝나지 않는 그 느낌 너무 멋지지 않나요... 뭔가 해낼거 같구! 교수님 박수치면서 자네 우리 학교 여자부로 오게 그러는데 ㅋㅋㅋㅋ 팥차루트다 암튼 이래서 법대를 가는구나~~~